평택시민축구단

평택시민축구단

평택시민축구단

뉴스

뉴스

구단뉴스
home > 뉴스 > 구단뉴스
평택시민축구단, 일성레저산업(주)제주비치 업무협약 체결
작성자
최고관리자1
등록일
2019.02.20 16:07
조회수
293

KakaoTalk_20190215_122602776.jpg

[왼쪽부터 일성제주비치콘도&리조트 고정환 본부장평택시민축구단 윤상철 대표이사]


2019년 제주도로 전지훈련을 떠난 평택시민축구단(구단주 이호준)이 일성레저산업()제주비치(이규표 대표이사와 업무협약을 15일 체결했다.

 

제주도 전지훈련과 동시에 일성레저산업()제주비치(이규표 대표이사)에서 선수들 식사숙소버스 등 훈련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당한다.

 

일성콘도&리조트는 부곡설악지리산무주남한강경주제주에 전국 8개의 직영리조트와 6개의 연계 체인을 운영하고 있는 콘도&리조트 전문 기업이다.

 

평택시민축구단와 일성제주비치콘도&리조트 업무협약에 주요 내용은 평택시티즌 조합원은 일성콘도 전국 지점 회원 대여가로 이용할 수 있고일성콘도회원들은 평택시티즌 조합원 가입을 20% 할인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다.

 

평택시민축구단 윤상철 대표는제주도에서 편하게 훈련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신 일성콘도 직원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”, “또한 업무협약을 일성콘도 회원들은 평택시민축구단을 알게 되고축구팬들은 일성콘도를 많이 이용하여 서로에게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.

 

일성콘도&리조트 고정환 본부장은 체인별 특화된 테마”, “친환경 개발”, “고급화 전략”, “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안락한 휴식처로 입지를 굳혀가며 콘도&리조트 전문 기업으로서 신뢰받는 믿음직한 기업으로 되고자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.

 

한편평택시민축구단(구단주 이호준)는 제주도 전지훈련을 2월 14일부터 2월 26일 까지 보내고연습경기로는 K3팀 외에도 중국팀들과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겨울에 만든 체력을 바탕으로 세부 전술과선수단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훈련할 계획이다.